순천향대학교 IACUC IBC

공지사항

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!

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목록 윗글 아랫글
게시글 내용
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일정 및 신청안내 (신청기간 2016. 11. 28. ∼ 12. 7.) IACUC
2016/11/30

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 실험동물실은 자체 이용자 교육을 이수해야 이용이 가능합니다.

이에 이용자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, SIMS 실험동물실을 이용 하고자 하는 연구자들의 참여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< 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일정 및 신청안내 >


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에서는 실험동물실의 SPF(Specific Pathogen Free) 환경을 유지하고

연구자들의 안전한 실험진행을 지원하기 위하여, 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일정을 안내하오니, 연구자들의 많은 신청 및 참여바랍니다.

 

□ 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일시

※ 이후 교육 일정은 SIMS홈페이지(http://www.sims.ac.kr) NEWS&EVENTS의 Events 게시판에 공지

 

□ 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일정 및 신청방법

 

□ 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프로그램

 

구  분

소요시간

교육장소

비  고

   

이론교육

50분

강의실(1F)

주소 : 천안시 동남구 봉정로 25

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 본관

     

실습교육

30분

실험동물실(B1)

   

 ※ 실습교육은 1회 실시 가능 인원 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 (약 8명 단위)

 

□ 유의사항

○ 이용교육 참여 희망자는 반드시, 신청기간 내 담당자 이메일로 사전 신청바랍니다.

○ SPF 환경 유지를 위하여, 교육 당일 타 동물실 출입자는 실습교육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○ 이론교육 및 실습교육 동시 이수자에 한하여 SIMS 실험동물실 이용교육 이수를 인정합니다.

○ 중점장비 및 호흡마취기 사용예정인 이용자의 경우 해당 장비 교육 이수 후 장비 이용 가능

 

※ 문의처 : 순천향의생명연구원(SIMS) 실험동물실 담당자 조대광(T.413-5005)

목록 윗글 아랫글